뉴스뷰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19번째 자원봉사자, 후원자와 함께하는 Thanks Day 진행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7/12/12 [15:53]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19번째 자원봉사자, 후원자와 함께하는 Thanks Day 진행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7/12/12 [15:53]


[안양=이정아 기자]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훈)은 지난 12월 4일, 한 해 동안 우리 마을을 따뜻하게 했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200여명과 함께하는 송년행사 ‘Thanks Day’를 진행했다.
 

 이번 Thanks Day는 감사와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는 취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해 19회째를 맞이했다. 특히 각 분야의 봉사자들이 매일 또는 매주 나눔을 위해 복지관을 찾아오지만 서로의 활동이나 나눔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각 분야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하고 서로에 대해 앎(通)으로써, 이해가 생기고 공감하는‘이야기가 통(通)하는 시간’으로 진행하고자 하였다.


 이에 서로의 나눔활동영상을 상영하고, 1부‘함께라서 좋은 賞 시상식’에는 수상자의 활동 영상을 소개함으로 모두가 수상자의 나눔 활동에 대해 이해하고 축하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2부‘소소한 이야기가 있는 식사’에서는 부흥로또, 즉석 공연 등의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함께 주인공인 시간으로 더욱 의미가 있었다.
 
 더불어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직원들이 준비한 공연으로 일 년 동안 수고했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청춘식당 봉사 샘모루팀은“외부 공연을 초청하는 것보다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고, 우리들의 공연을 보는 것이 좋았어요. 맛있는 식사와 멋진 시상식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을 통해 한해를 잘 보냈다. 내년에도 잘 해보자라는 다짐을 해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는‘2017 Thanks Day’는 주식회사 GS파워의 지원으로 진행하였으며, 이훈 관장은 “한 해 동안 따뜻한 마을을 만드는데에 동참한 자원봉사자, 후원자 한 분 한 분의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복지관에서도 이웃과 더불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