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S-오일 시흥시 무지내동 주유소,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에 오일 교환 상품권 전달

푸드마켓 이용자를 위한 동절기 난방연료 지원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1/14 [14:21]

광명시, S-오일 시흥시 무지내동 주유소,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에 오일 교환 상품권 전달

푸드마켓 이용자를 위한 동절기 난방연료 지원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7/11/14 [14:21]


[광명=김용환 기자]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3일 S-오일 인천지사 시흥시 무지내동 주유소(대표 이병호)에서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 2호점에 100만원 상당의 오일교환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루어진 오일교환상품권 전달은 광명시 저소득층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이병익 광명농협 조합장의 소개로 마련됐다. 광명농협은 지난달 열린 제4회 기부의 날 행사에서도 백미 10kg 200포를 광명푸드마켓에 기부한 바 있다.
 
전달식에는 박충서 광명시 복지돌봄국장과 이병익 광명농협 조합장, 김순자 광명적십자사봉사회장, 조우현 S-오일 인천지사 부지사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상품권은 광명시 푸드마켓 이용자에게 동절기 난방용 연료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병익 조합장은 “광명푸드마켓을 이용하는 많은 광명시민들이 추운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저소득층 이웃을 돕겠다”고 말했다.
 
시립 광명푸드뱅크·마켓은 식품 제조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식품·생활용품 등을 기탁 받아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무상으로 식품을 지원하는 복지서비스를 통해 소외된 이웃의 먹을거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