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지난해 8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대상은 한 달 이내에 5회 이상 버스를 이용한 만 12세 이상 시민 400명으로, 1:1 개별 면접조사로 진행됐다. 조사항목은 운전자, 차내 서비스, 정류소 서비스, 안내서비스, 시간적 접근성, 공간적 접근성, 요금 등 7개 분야 22개 항목이다. 특히 배차간격 관련 항목이 8점 상승한 73점으로 점수 상승폭이 가장 컸다. 관내 노선별 운행준수율이 91%로 개선되어 관련 민원이 5%이상 감소한 데 따른 것으로 판단된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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