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행복한 직원, 행복한 회사, 행복한 사회를 위한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식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12/09 [16:45]

행복한 직원, 행복한 회사, 행복한 사회를 위한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식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12/09 [16:45]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이열)은 12월 9일(금) 오후2시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제2별관 3층 세미나2실에서 행복한 직원, 행복한 회사, 행복한 사회를 위한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고용노동부안양지청 서호원 지청장, 김원식 근로개선지도1과장, 조영환 근로감독관을 비롯하여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이열 병원장, 안광희 행정부원장, 김종란 간호부장, 이승대 총무팀장, 근로자 대표 임정미 간호사, 총무팀 오세민 계장이 참석하였다.
 
이날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협약식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 근로의 질 제고, 일과 가정의 균형 지원, 근로자 고용안정 가이드라인 준수 등을 골자로 노·사·정 공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사간 협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고용노동부안양지청 서호원 지청장은 “사내 정당화 될 수 없는 불평등을 해소하고, 노·사·정 공동의 노력으로 사회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협약식으로 상호간 다짐을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이열 병원장은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행복한 일터가 되기 위해 이미 노력하고 있으며, 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과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림대학교성심병원 노·사는 서로 공동으로 대화와 협력을 통해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상생의 파트너십을 지향하는 기업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