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수원시 공공형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워크숍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11/07 [15:27]

수원시 공공형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워크숍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11/07 [15:27]

수원시 공공형 어린이집 협의회는 지난 4일 시청 대강당에서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보육여건을 조성하기 위한 공공형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신뢰와 양질의 보육여건을 조성하기 위한 자리로, 공공형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및 수원형어린이집 원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공공형 어린이집의 특화사업 적용사례 발표회와 보육교직원을 위한 힐링음악회로 구성됐다.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가 ▲아동권리 존중-토닥데이 ▲행복 씨앗 뿌리기-나눔 ▲가치 있는 노년-언제나 청춘 ▲활짝 열린 열린어린이집-부모모니터링을 주제로 발표했다. 수원시 공공형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의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학부모의 협력을 통해 안심 보육 환경 조성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발표회에 이어 교직원들을 위한 힐링음악회가 개최돼 일상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정선 수원시공공형어린이집협의회 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보육현장이 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보육교직원과 학부모,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귀한 시간이 되었던 만큼 신뢰와 양질의 보육여건이 조성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