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농수산도매시장, 농산물 최대 50%할인 판매!

28∼29일『농수산물 사랑의 한마음축제』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10/25 [14:03]

안양시농수산도매시장, 농산물 최대 50%할인 판매!

28∼29일『농수산물 사랑의 한마음축제』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10/25 [14:03]
이번 주말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으로 장보러 오세요. 싱싱한 과일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도 물론이구요!
 안양시(시장 이 필운)는 오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시민과 유통종사자가 함께하는「농수산물 사랑의 한마음 축제」(이하 농수산물축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개장(1997년) 이래 처음 열리는 이번 농수산물축제는 농수산물 판로개척과 도매시장 지속발전을 모색하고자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 등 유통종사자가 주축이 돼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우수 농수산물이 평소보다 저렴하게 경매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수입 바나나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될 예정이다.

 경매체험, 맨손으로 활어잡기, 과일 많이 먹기, 양파 빨리 까기, 전어 굽기 등 흥미로운 체험행사가 진행되고 단감, 배, 활어와 건어물 등의 시식코너도 운영된다.

 특히 수산동주차장 일원에서 운영되는 먹거리장터에서는 부침개, 홍어무침, 닭발, 홍합탕, 제육볶음, 국밥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주말 외식장소로 어울 릴만 하다.

 먹거리 풍부한 축제장에 볼거리가 빠질 수 없는 일, 첫날인 28일 오전 11시 도매시장 내 메인무대에서 벌어지는 개막식을 필두로 색소폰과 밴드공연, 7080콘서트가 펼쳐지고,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안양대와 대림대 학생들이 꾸미는 치어리더 공연 및 통기타 연주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질 좋고 싱싱한 농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신나는 볼거리와 먹거리를 함께하게 될 이번 축제라며, 많은 시민들이 도매시장을 찾아 장도 보고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