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해바라기꽃 향기 흐르는 평택호 방조제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9/23 [15:37]

평택시, 해바라기꽃 향기 흐르는 평택호 방조제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9/23 [15:37]


우리시 관문인 평택호 방조제에 해바라기꽃이 만개하여 풍요로운 가을정취를 고취시키고, 더불어 싱그러운 웃음으로 우리시를 찾는 방문객을 반겨주고 있다.
 

평택호 방조제 600m구간에 식재된 해바라기는 지난 5월 17일 평택시 현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녀)에서 지역환경 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2,000본을 식재한 것으로, 현덕면 새마을 부녀회는 그동안 지역 환경 가꾸기에 앞장서 왔다.
 

이순녀 현덕면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식재부터 가지치기, 김메기 등 부녀회 회원들이 혼신의 힘을 다하여 해바라기 꽃을 가꾸었으며, 우리시와 현덕면에 깨끗하고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아름다운 현덕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고 전했다.
 

한편, 현덕면장(이용면)은 “평택호방조제는 우리시의 관문으로 향기 가득한 해바라기 꽃길이 우리시의 첫 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데 충분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하며, 10월 1일부터 2일까지 평택호 관광단지에서 개최되는 『평택호 풍어제 및 물빛축제』에 맞춰 해바라기가 만개되어 축제를 찾는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이 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