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이필운 시장, 전통시장에서 추석민생탐방

온누리상품권으로 장 보고, 복지시설 위문하고, 전통시장 물청소 하고...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9/12 [20:53]

이필운 시장, 전통시장에서 추석민생탐방

온누리상품권으로 장 보고, 복지시설 위문하고, 전통시장 물청소 하고...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9/12 [20:53]

이필운 안양시장이 추석맞이 민생탐방에 나섰다.  안양시는 이 시장이 추석연휴를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 온누리상품권으로 장을 보며 민생현장을 탐방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휴일로 이어진 지난 10일과 11일 중앙시장, 남부시장, 박달시장에 이어 12일에는 관양시장과 호계시장을 방문하는 등 관내 5개 전통시장을 찾아 추석 성수용품을 구매하며 상인들과 장을 보러온 시민들을 만나 담소를 나누기도 했다.

 이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극복을 위해 시가 많이 노력하고 있고, 특히 전통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며 희망을 갖고 생업에 종사할 것을 당부했다.

 앞서 지난 7일에는 복지시설인‘안양노인전문요양원’과‘좋은집’을 위문차 방문, 노인환자와 아동 그리고 시설관계자들을 격려했는가 하면(사진 첨부), 안양역광장 일대를 중심으로 전개된 안전한 추석연휴보내기 캠페인에도 참여했다.

 또한 5일에는 추석맞이 대청소운동 일환으로 박달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물청소를 실시하는 등 기본적인 일정 외에 다양하게 시민들과 접촉하면서 민생파악에 주력했다.

 이 시장은 이번 민생탐방에서 전해들은 시민들의 목소리는 앞으로 시정을 펼치는데 참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