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함께하는 한숲,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과 업무협약식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9/10 [14:55]

함께하는 한숲,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과 업무협약식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9/10 [14:55]

2016년 9월 9일 동대문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이사장 권훈상)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총지배인 이창영)간 나눔협약식을 진행했다.
 
본 협약식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양 대표와 직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동 교육사업 및 제3세계 구호활동, 나눔 프로그램(수혜자지원, 사회봉사)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이 효과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이창영 총지배인은 “이웃사랑 실천 현장에 참여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 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임직원들이 이웃사랑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또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선 많은 단체, 기업, 봉사자, 후원자들의 관심이 필요하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따뜻한 세상 함께 만들어 가는 (사)함께하는 한숲이 어려운 이웃들의 등불이 되길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