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부천시 4급 공무원, 성과계약 체결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8/10 [13:23]

부천시 4급 공무원, 성과계약 체결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8/10 [13:23]


- ‘혁신적 부천’ 선도할 도전과 약속

오정동 군부대 이전, 웹툰 융합창조센터 건립, 육아·보육 여건의 획기적 개선을 위해 부천시 간부 공무원들이 성과계약을 맺었다.  부천시는 지난 9일 시청 창의실에서 국·소·단장 및 동장 등 4급 공무원 22명과 성과계약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은 지난 7월 4일 3개구를 폐지하고 10개 행정복지센터로 행정체제를 개편하면서 간부 공무원들이 솔선해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행정을 펼치고 현안 사업에 가시적 성과를 거두겠다는 시민과의 약속이다.

올해 시 간부 공무원들의 성과 목표는 총 69개로, 목표를 이룬 간부 공무원에게는 △4급 연봉 책정에 반영 △소속직원 표창 추천 등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김만수 시장은 “행정체제 개편에 맞춰 복잡 다양하게 서로 얽혀 있는 업무에 대해 서로의 장벽을 허물고 각자의 영역을 존중하면서 간부 공무원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시민과 조직을 위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성과계약 체결은 조직의 성과를 높일 뿐 아니라 조직의 더 큰 비전 제시와 실천으로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혁신이 이루어지는 ‘혁신적 부천’이라는 변화의 바람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