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 여성회 제2차 정기회의' 광명시 개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7/29 [16:24]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 여성회 제2차 정기회의' 광명시 개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7/29 [16:24]


- 광명동굴 및 프랑스 라스코광명동굴전 관람키 위해 정기회의 광명에서 개최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회장 김영일)에서 지난 7월29일 2016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 여성회 제2차 회의를 광명시청 중회의실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회의에는 양기대 광명시장, 이병주 광명시의회 의장, 김영일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장, 이미경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여성회장, 이재문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 박은희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여성회장을 비롯해 31개 시‧군 여성회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경기도 여성회 하반기 계획 수립과 사업계획이 논의됐다.
 

오후에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유명관광지인 광명동굴과 지난 4월 16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전시하고 있는 프랑스 라스코 동굴벽화 국제순회 광명동굴전을 관람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바르게살기협의회 경기도 여성회를 환영하며, 제2차 회의가 광명에서 개최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소통과 화합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영일 광명시협의회장은 “31개 시군 여성회장단의 광명 방문을 환영하고, 관광명소인 광명동굴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각 시군에 적극 홍보해 많은 도민들이 광명을 찾을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회장 김영일)는 이날 오전 전국 도서․벽지 지역 문화소외 청소년 초청사업 희망나눔 성금 200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