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시흥시, 민선6기 2주년 공약이행평가단 보고회 개최

최병군 기자 | 기사입력 2016/07/27 [09:55]

시흥시, 민선6기 2주년 공약이행평가단 보고회 개최

최병군 기자 | 입력 : 2016/07/27 [09:55]


대부분 사업 순조롭게 추진 중, 미래지향적 매니페스토 실천운동 확산되길

시흥시(김윤식 시장)는 26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공약이행평가단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6기 2주년을 맞아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25명의 시민들로 구성된 시흥시 공약이행평가단의 자체 활동 및 분석결과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공약이행평가단은 6개 분야로 나누어 각 분과장들이 자체 모니터링 결과를 발표하였다. 공약이행평가단장 이보성 위원은 총평에서“일부 공약사업들이 외부 요인으로 다소 지연되고 있으나, 민선6기 공약으로 제시한 사업들이 대부분의 순조롭게 추진 중에 있는 것으로 평가한다.”며, “오늘 공약이행평가단이 제시한 의견들을 잘 참고하여 임기 후반기에도 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제시된 공약이행평가단의 활동결과는 공약사업 추진부서와의 협의를 거쳐 적극 시정에 반영할 방침이다.
 

한편, 이날 김윤식 시장은 “공약이행평가단의 활발한 활동으로 올해 매니페스토 평가 등 각종 외부평가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시장의 공약을 단순하게 평가하는 차원을 넘어 향후 지역사회에서 미래지향적이고 건설적인 매니페스토 실천운동으로까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