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도서 3만여 권 아동복지시설에 전달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7/08 [13:15]

광명시,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도서 3만여 권 아동복지시설에 전달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7/08 [13:15]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회장 김영일)에서 7일 도서 3만여 권(5억원 상당)을 광명시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사)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와  한국능력평가협회의 MOU체결과 이번 행사에 전달될 도서 3만여 권에 대한 기증식이 있었다. 이날 기증된 도서는 28개 지역아동센터와 5개소 공동생활가정, 드림스타트센터(철산, 하안),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됐다.
 
김영일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 “백년대계를 위한 우리 아동들의 교육에 도움을 주고자 한국능력평가협의회와 ㈜에이원 앤 그리고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가 한마음으로 이번 뜻 깊은 전달식을 갖게 됐고 앞으로도 이 사업을 계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가 김영일 회장을 필두로 이렇게 지역 내 저소득아동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 기대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광명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이임주 회장도 “28개 지역아동센터 및 공동생활가정을 이용하는 750여 명의 아동들을 대신해 큰 선물을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