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콜센터 상담원들이 친절공무원 선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6/29 [14:31]

광명시콜센터 상담원들이 친절공무원 선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6/29 [14:31]


- 민원콜센터 상담원들이 선정한 최고의 친절공무원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간부공무원과 신규발령 공무원 대상으로 진행했던 상담체험 및 친절응대 교육을 확대하여 시민들의 문의가 많은 6개 부서(세정과, 지도민원과, 보건소, 차량등록사업소, 테마개발과) 팀장 및 주무관을 대상으로  콜센터 체험교육을 지난 8~22일까지 실시하였다.
 

광명시민원콜센터(1688-3399)는 이번 교육 진행에 앞서 상담원들과 공무원의 소통을 위한 ‘소통게시판’을 운영하였다.
 

소통게시판은 상담원들이 선정한 최고의 친절공무원 및 협조부서 그리고 공무원과 광명시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자유롭게 게시하고, 체험에 참여한 공무원들이 게시판에 담겨있는 내용을 보고 상담원들의 애로 사항을 이해하는 소통의장이 되었다.
 

상담원들에 의해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차량등록사업소 상진경 주무관과 세정과 이남숙 주무관이 광명시에서 가장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되어 시장으로부터 격려와 축하를 받았다.
 

광명시 관계자는 “민원콜센터가 시민들에게 정확하고 친절하게 상담하기 위해서는 공무원들과 상담원들간의 업무협력 특히 소통이 중요한 만큼 시는 앞으로도 신규공무원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콜센터 상담 체험과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