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KSPO경륜경정사업본부-현대백화점 중동점 희망성금 전달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6/20 [11:10]

광명시, KSPO경륜경정사업본부-현대백화점 중동점 희망성금 전달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6/20 [11:10]


2016년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이웃돕기 희망바자회 수익금 기탁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일동)-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17일, KSPO경륜경정사업본부와 현대백화점 중동점으로부터 희망성금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양기대 시장, KSPO경륜경정사업본부 이상훈 팀장, 현대백화점 중동점 박복진 부점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일동 회장 등이 참석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경륜경정사업본부의 지속적인 지역과 이웃에 대하여 관심과 나눔에 감사드린다. 특히, 타시에 있는 현대백화점 중동점이 함께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에 참여해줘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SPO경륜경정사업본부 이상훈 팀장은 "광명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기분 좋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며, 지역사회와 이웃과 함께 하는 경륜경정사업본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고, 현대백화점 중동점 박복진 부점장도 "광명시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좋은 출발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광명시에 기분 좋은 행복을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희망성금은 2016년 희망바자회 수익금으로, 바자회는 KSPO경륜경정사업본부, 현대백화점 중동점이 함께 진행한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사랑과 나눔을 주제로 광명희망나기운동분부와 함께 기획 및 준비하였으며, 전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을 위한 나눔을 ‘바자회’를 통하여 브랜드 물품의 저렴한 판매 및 시민들의 참여를 통한 나눔사업이다.
 
KSPO경륜경정사업본부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희망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