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아이드림 카페 후원금 기부 협약식 개최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6/07 [16:35]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아이드림 카페 후원금 기부 협약식 개최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6/07 [16:35]


아이드림 카페! 일석이조의 행복 꿈 터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구용)은 6월 7일(화)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진로직업실습장인 아이드림 카페에서 발생하는 후원금의 기부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아이드림 카페는 안양과천 지역의 고등학교 및 전공과에 재학 중인 특수교육대상학생의 바리스타 현장실습을 위해 5월 24일에 안양과천교육지원청 1층 현관에 개소하였다. 

아이드림 카페는 질 높은 커피를 사용하여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맛 좋은 커피를 마시고 낸 후원금이 한국장애인부모회 안양시 지부와 안양의 집에 전액 기부되어 장애인들이 함께 더불어 살아갈 이웃임을 알고,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협약식에는 안양과천교육지원청 한구용교육장, 김지환교수학습국장, 허기순초등교육지원과장, 한국장애인부모회 안양시 지부 송경순회장, 안양의 집 이정혜원장이 참석했다.
 

안양과천교육지원청 한구용 교육장은“아이드림 카페는 스페셜 바리스타를 꿈꾸는 특수교육 대상학생들이 많은 일반인들과 소통하는 자리이며, 자연스럽게 대인관계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는 실제 카페와 같은 실습장으로서 역할을 할 것이고, 이용자들은 작은 후원으로 장애인들이 꿈을 실현하는 모습을 확인함으로써 행복을 맛보는 일석이조의 꿈 터 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