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취약계층 교육복지' 위해 지역주민이 앞장서

내손2동 저소득청소년 학원 무료수강 후원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5/18 [09:06]

의왕시, '취약계층 교육복지' 위해 지역주민이 앞장서

내손2동 저소득청소년 학원 무료수강 후원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5/18 [09:06]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업에 두 학원 동참, 6월부터 20명 수강

의왕시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성숙)가 6월부터 관내 학원들의 후원을 받아 저소득층 청소년 20명에게 학원 무료수강을 지원한다.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부터 학원에 가서 공부를 하고 싶어도 가정 형편이 어려워 공부를 할 수 없었던 지역 청소년들의 학습기회 불균형을 바로잡기 위해 관내 학원을 대상으로‘교육복지자원 무료후원연계’사업을 펼쳤다. 사업 결과 카이스트잉글루학원(원장 최영숙)과 메가매쓰학원(원장 김정곤)이 동참 의사를 밝혀왔다.
 

김정곤 매가매쓰학원 원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학습 의욕을 높이고  밝고 희망찬 미래설계를 할 수 있는 기초가 다져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미래를 위해 많은 분들이 이런 일에 동참해 다양한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숙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우리 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며 “우리 이웃이 서로서로 희망의 등불이 될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