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 2016년 안양만안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성료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5/11 [08:15]

안양시, 2016년 안양만안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성료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6/05/11 [08:15]


안양만안경찰서(서장 박근주)는 10일 5층 대강당에서 '2016년도 안양만안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이필운 안양시장, 한구용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권주홍 자문위원, 차정라 고문, 이영미 명예회장, 각 학교 교장선생님 등 내외귀빈을 비롯한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되었다.
 

식전행사로 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이 교통수신호를 음악에 맞춰 흥겨운 율동 퍼포먼스가 공연되었다. 또한 발대식에서는 대표자 녹색어머니회 결의문 낭독을 비롯하여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과 학교장에 대한 감사장 수여식이 있었다.

김현화 회장(만안녹색어머니회)은 "봉사활동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아무나 할수 있는건 아니다"라며 "어려운 환경과 여건속에서 힘들고 지칠때도 많지만 해맑은 아이들의 미소를 보면 보람된 봉사활동에 뿌듯함과 따듯한 마음으로 우리아이들이 교통사고 없는 만안구에서 안전하게 지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안전한 도시는 누구 한사람이 만드는 것이 아니며 모두가 함께 관심과 참여로 이루어 지지만 특히 만안녹색어머니회 회원분들이 앞장을 서서 안전한 도시를 만들어주시는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일도 중요하지만 위험한 상황속에서도 항상 녹색어머니회 회원님들의 안전도 중요하게 챙겨주시기를 당부드린다" 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박근주 경찰서장이 2016년도 임원진에게 위촉장을 수여
이필운 시장이 유공자 표창을 하고 있다
한구용 교육장이 유공자 표창을 하고 있다
김현하 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녹색어머니회 결의문 낭독
김현화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필운 시장이 축사를 전하고 있다
한구용 교육장이 축사를 전하고 있다
박근주 경찰서장이 축사를 전하고 있다
만안녹색어머니회발대식 후 2부 순서로 교통안전 교육이 진행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