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권오달 단원구청장, 안산문화광장 현장 로드체킹

- 안산국제거리극 축제 & 시 승격 30주년 기념‘태극기 조각 조형물’설치 -

최병군 기자 | 기사입력 2016/05/04 [22:13]

권오달 단원구청장, 안산문화광장 현장 로드체킹

- 안산국제거리극 축제 & 시 승격 30주년 기념‘태극기 조각 조형물’설치 -
최병군 기자 | 입력 : 2016/05/04 [22:13]


 권오달 단원구청장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관내 현장을 방문해서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발로 체험하는 ‘현장 로드체킹’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4월 28일 진행된 현장 로드체킹은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안산국제거리극 축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단원구 담당과장들과 함께 안산문화광장 주변을 꼼꼼히 점검했다. 
 이날 보도블록 등 도로·교통시설물, 불법 광고물, 잡초 제거 등 중점 점검이 이루어졌으며, 미흡한 부분은 국제거리극 축제 전까지 정비가 완료될 계획이다.
 단원구는 ‘삭막한 도심 속에 정원’이라는 주제로 안산국제거리극 축제와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여 설치미술가 엄아롱의 작품으로 태극기 조각 조형물을 설치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정면에서 작품을 바라보면 태극기 모양이고, 뒷면에서 30이라는 숫자가 보여서 시 승격 30주년의 의미를 더하고 있어서 정면의 물결 모양 의자에 앉아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장소로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국제거리극 행사 전까지 노래하는 락커 ‘토피어리 포토존 조형물’도 설치하여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계획이다.
 권오달 단원구청장은 “안산국제거리극 축제는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이 찾는 만큼 성공적 개최를 위해 주변 환경 정비는 물론, 태극기 조각 조형물과 토피어리 포토존 설치 등 축제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