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기업에게 듣는다! 부시장과 함께하는 기업체 현장기동반 운영

최병군 기자 | 기사입력 2016/04/22 [18:01]

기업에게 듣는다! 부시장과 함께하는 기업체 현장기동반 운영

최병군 기자 | 입력 : 2016/04/22 [18:01]


지난 21일 시흥시 이진찬 부시장을 비롯한 공무원과 유관기관 등 시흥시 기업체 현장기동반은 전동공구 제조업체인 ㈜캐벨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현장기동반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서부지부,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서부지부, 경기신용보증재단 시화지점, 재단법인 시흥산업진흥원 총 5개 기관이 참여하여 중소기업대표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2016년도 중소기업지원시책에 대한 달라진 제도를 설명하고, 기업체 대표들은 직원 기숙사 임대비용 지원, 출·퇴근 교통불편, 디자인개발지원, 기업 니즈에 맞는 최적의 기술전문가를 활용한 기술애로 해소 등을 요청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진찬 부시장은  “간담회에서 제출된 기업애로 사항에 대해 시흥시 및 유관기관과 협의하여 구체적인 해소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안보이는 곳에서 솔선수범하면서 열심히 운영하시는 기업체에 격려와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기업애로 해소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시흥시 기업체 현장기동반은 관내 기업이 애로해결을 위해 현장 방문을 요청하면 언제라도 달려가 애로를 적극해결해 줄 것 이라고 거듭 강조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