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중앙도서관 주간 풍성한 행사 가득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21 [09:49]

의왕시, 중앙도서관 주간 풍성한 행사 가득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4/21 [09:49]


- 가족 뮤지컬과 함께 우리 가족 문화 충전 팍팍!

 의왕시 중앙도서관이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지난 16일 ‘어린왕자의 꿈’ 가족뮤지컬 공연을 펼쳐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전 세계인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름다운 이야기인 ‘어린왕자’를 각색한 이번 공연은 생동감 넘치는 무대와 애니메이션, 아이들이 따라 부르기 쉬운 신나는 음악 등으로 구성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부모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극은 동생과의 다툼으로 부모님께 혼이 난 아이가 울면서 잠든 후 꿈속에서 조종사 아저씨를 만나 ‘어린왕자’라 불리게 되면서 신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 내용을 담았으며, 극중 등장하는 아저씨와 장미, 보아뱀과 함께 떠나는 재미있는 모험을 통해 관객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이 됐다.
 

 이번 공연은 교육적 메시지를 경쾌한 뮤지컬과 신나는 율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하며 책장을 넘기는 듯한 무대배경과 함께 이야기의 전달력을 높이고 일상의 소중함을 배우는 계기가 됐다.
 

 이명로 중앙도서관장은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가족 사랑의 의미도 되새기고 알찬 문화공연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5월에도 가족 인형극, 음악회, 강연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도서관에서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