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만안경찰서, '4대 사회악 예방 및 안매켜소 운동 확산'을 위한 이동민원센터 운영

장애인의 날을 맞아 안양시청에서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21 [09:01]

안양만안경찰서, '4대 사회악 예방 및 안매켜소 운동 확산'을 위한 이동민원센터 운영

장애인의 날을 맞아 안양시청에서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4/21 [09:01]


안양만안경찰서(서장 박근주)는  4. 20(수) 오전 9시 안양시청에서 열린 『제36회 장애인의 날』 행사에 참여, 생활민원 상담 후 범죄 예방 홍보 활동을 실시하는 등 이동민원센터를 운영하였다.


안양만안경찰서는 제36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안양시청에서 주관하는 장애인의 날 행사에 참여, 이동민원센터를 설치 운영하였다.
 

이날 이동민원센터에서는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미아방지를 위한 사전지문 등록 후 생활민원 상담 등을 실시하였으며, 4대 사회악 예방 및 ‘안매켜소’ 운동(안전띠 매기, 방향지시등·주간전조등 켜기, 소통 강화) 홍보활동을 병행하였다.

또한, 안양만안경찰서 청렴동아리 및 여성청소년과 직원 10명은 ‘수리장애인복지관’과 ‘관악복지관’ 2곳을 방문하여 급식과 설거지 봉사 활동을 실시하였다.

박근주 안양만안경찰서장은 “이번 장애인의 날 행사를 통해 장애인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경찰서 차원에서 장애인들의 경찰 민원 관련 고충과 애로사항에 관하여 다각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