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용인시의회, 경기도시군의회남부권협의회 우수의원상 수상

유향금·이정혜·윤원균·이은경 의원,

최병군 기자 | 기사입력 2016/04/15 [11:59]

용인시의회, 경기도시군의회남부권협의회 우수의원상 수상

유향금·이정혜·윤원균·이은경 의원,
최병군 기자 | 입력 : 2016/04/15 [11:59]


용인시의회(의장 신현수)는 지난 14일 경기도시군의회남부권협의회 주최로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유향금, 이정혜, 윤원균, 이은경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유향금 의원은 주민참여소통 분야, 이정혜 의원은 공약실천 분야, 윤원균 의원은 행정개선 분야, 이은경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유향금 의원은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영광을 안겨주신 것은 지난 공적에 대한 칭찬보다는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라는 뜻으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고 말했다.
 

이정혜 의원은 “의원의 역할을 충실하게 이행했을 뿐인데 좋은 상을 주셔서 고맙다. 앞으로 용인이 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용인시민의 복리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원균 의원은 “이번 상을 수상하면서 정말 영광되고 책임감을 많이 느끼게 된다.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민을 돕고, 살기 좋은 용인을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더욱 소통하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은경 의원은 “의원으로서 첫 발을 내딛을 때는 사회적으로 소외되는 분들이 없는 용인을 만들어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생각은 지금도 변함이 없고 많은 어려움들이 존재하지만 배려와 존중의 마음으로 용인시민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