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화성시, 가족과 함께하는 아홉 번째 행복 나들이!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4/15 [15:09]

화성시, 가족과 함께하는 아홉 번째 행복 나들이!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4/15 [15:09]


'제 9회 봄사랑가족축제'가 가족과 함께하는 아홉 번째 행복 나들이! 라는 주제로 오는 5월 7일 동탄2신도시 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봄사랑가족축제는 “통! 통! 통!(소통, 형통, 화통)”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체험·전시프로그램, 그리고 특집 공개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거리공연의 경우 스트링 앙상블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클래식 및 라틴 타악기 등의 퍼포먼스, 코믹 마임극, 코믹인형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따뜻한 봄날 야외에서의 운치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오카리나(흙피리) 만들기, 타투체험, 공룡화석액자만들기, 나무곤충만들기, 감성 캘리그라피 쓰기, 가훈써주기, 석고방향제만들기 등 약 15종의 체험 프로그램과 더불어 거리 마술사, 창의과학체험(3종), 전통체험(5종) 등의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이 밖에 저녁시간에는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특집공개방송이 마련 될 예정으로 따뜻한 5월의 저녁시간 뜨거운 열기와 함께 가족과 함께 추억의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선사 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