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화성시, 화성문예아카데미 특강 ’셀프 홈 가드닝’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4/14 [11:44]

화성시, 화성문예아카데미 특강 ’셀프 홈 가드닝’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4/14 [11:44]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 화성문예아카데미에서는 식물 하나로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고 봄을 들이는 ‘셀프 홈 가드닝(Self Home Gardening)’ 특강을 4월 30일(토) 운영한다.
 

2005년부터 빠지지 않고 ‘올해의 인테리어 트렌드’로 꼽힌 ‘홈 가드닝’은 집 내부 공간에 식물을 가꿀 수 있는 정원을 만드는 것이다. 도시생활이 주가 되는 현대인들이 늘 갈망하는 자연. 특히나 아파트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초록이 주는 힘은 대단하여 베란다를 활용해 정원으로 개조하거나 베란다 공간이 없는 경우 화분이나 작은 용기들을 활용해 홈 가드닝을 한다. 이렇듯 집 안에 놓아둔 식물 하나가 싱그러운 집안의 분위기를 만들고 때로는 마음의 위안이 되기도 한다.
 

밀폐된 실내공간의 오염된 공기를 정화시키고 봄 향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4월 특강 ‘셀프 홈 가드닝’ 은 한국컬러디자인전문학교 파티플라워 강사 역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배 생활플라워디자인대회 전문부 우수상을 수상하고 국내 유명 특급호텔 및 웨딩홀에서 웨딩플라워 데코를 담당한 플로리스트 조윤민이 ‘베란다에서 느끼는 작은 봄’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