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인천북부교육지원청,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 활용' 연수 실시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6/04/08 [10:47]

인천북부교육지원청,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 활용' 연수 실시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6/04/08 [10:47]

인천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강정환)은 4월 5일(화), 4월 7일(목) 이틀에 걸쳐 인천산곡남초등학교와 인천산곡북초등학교 컴퓨터실에서 관내 초등학교 기초학력 업무 담당교사 및 기초학력동아리 회원 60여명을 대상으로『2016,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 활용』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2가지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 이해 연수에서는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에 대한 소개, 메뉴 활용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연수가 이루어졌다.

두 번째 활동에서는 교사들이 직접 컴퓨터를 이용하여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에 접속한 후 학생들을 관리하고, 자료를 다운받아 활용해 보는 실습 연수가 진행되었다.

연수에 참석한 오성훈(인천삼산초) 교사는“오늘 배운 연수를 바탕으로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을 활용하여 학생들을 지도하면 학생에게 필요한 맞춤형 자료를 가지고 좀 더 체계적으로 지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북부교육지원청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단위학교를 지원하고자 하며, 학교 현장과 꾸준히 소통하여 행복한 북부교육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