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 위촉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04 [13:39]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 위촉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4/04 [13:39]


- 안양시 청소년 정책과 주요행사 청소년 SNS 기자단이 직접 취재 및 홍보
-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 양방향성 소통의 장 마련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이필운)은 4월 2일(토) 오전 10시 동안청소년수련관 4층 문예극장에서「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 위촉식」을 갖고, 올해 활동할 SNS기자 35명을 위촉했다.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SNS 기자단」은 청소년 대상으로 지원서 및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지도사의 추천을 받아 선정되었으며, SNS(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안양시 청소년정책과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을 취재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과 SNS 기자증 수여 ▲사진촬영 ▲이사장 격려사 ▲“SNS 활용 온라인홍보전략 및 소통”의 주제로 SNS 전문교육이 진행되었다. 
 

재단은 열심히 활동한 우수기자에게는 이사장 표창을 수여하며, 제2기 기자단을 직접 선정하는 등 기자단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킨다는 계획이다.
 

이필운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이사장(안양시장)은 격려사에서“SNS 기자단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함으로 안양시 청소년정책과 활동부분의 커뮤니케이션 장을 더욱더 활성화 시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별첨   사진 2매.  끝.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