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 행복나눔프로젝트 협약

안양시, 인탑스(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3/01 [09:57]

안양시, 행복나눔프로젝트 협약

안양시, 인탑스(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3/01 [09:57]

저소득층에 연간 1억4천만원 상당 물품 후원에 한마음!

봄의 길목을 시샘하듯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던 지난 2월 29일, 안양시청에선 온기 넘치는 일이 벌어졌다.

이필운 안양시장·김근하 인탑스(주) 대표이사·김효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연간 1억4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함에 있어 3개 기관이 힘을 모으기로 하는 행복나눔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이날 협약에 따라 기업체인 인탑스(주)는 올 한해 4회에 걸쳐 저소득층에게 생필품을 후원하게 된다. 이때 후원물품은‘천사’임을 의미해 한 회당 1004개의 박스로 포장된 채 각 가정들을 향하게 된다.

함께 협약한 안양시는 지원대상가구 추천과 물품전달을 돕게 되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부금품 관리 및 후원물품 운송비용 지원을 맡는다.

이날 협약식에 이어서는 인탑스(주) 직원들이 손수 호계1동 일대 홀몸노인 등 저소득 25가구를 방문해 참기름, 라면, 설탕, 비누 등이 담긴 생필품박스를 전달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협약식을 함께해준 관계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의 기부문화 확산에도 일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탑스(주/대표이사 김근하/만안구 안양천서로51)는 휴대폰케이스와 안테나 등을 생산하는 삼성전자 협력사이며, 행복나눔프로젝트 뿐 아니라 가정위탁아동 장학금 지원과 명절맞이 복지관 후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 등을 2011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