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주)제로웹, 29일 중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 협약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6/01/29 [14:57]

안양시-(주)제로웹, 29일 중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 협약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6/01/29 [14:57]

소상공인들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로 갖게된다.


안양의 소상공인들이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갖게 됐다. 안양시와 ㈜제로웹 간에 소상공인 모바일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이 지난 1월 29일(14:00) 안양시청에서 있었다.

㈜제로웹은 모바일웹 솔루션 및 광고 플랫폼 개발을 주력사업으로 국내 모바일 웹 구축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벤처기업이다.

현재 안양에는 3만5천여개의 소상공인 업체가 소재하고 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시는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장하게 된다.

(협력분야) 양 당사자는 안양지역 소상공인의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하여 나가기로 한다

제로웹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홈페이지 구축과 유지보수 및 업데이트를 무료로 수행함은 물론, 상공인들의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구축과 판로개척에 필요한 시장조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을 희망하는 소상공인들은 가까운 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고용경제과)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시는 비용부담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광고시장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사업영역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제2의 안양부흥에 경제분야는 매우 중요하다며, 소상공인들에 대한 모바일 마케팅 지원이 판로개척과 시장경쟁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