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안양7동 주민센터 신축현장 방문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6/01/27 [14:15]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안양7동 주민센터 신축현장 방문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6/01/27 [14:15]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심규순)는 제219회 임시회 기간(1월 25일부터 2월 1일까지) 중인  26일 청사건립 관련부서 및 안양7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대표들과 함께 안양7동 주민센터에서 동 주민센터 청사건립과 지역현안사항을 청취하고, 건립현장 및 쌈지공원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주민대표들은 주민센터 건립공사가 시공사의 문제 등으로 공사가 지연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고, 현재 조성된 주접지하차도 옆 쌈지공원은 인근 덕천지구 내 공원 조성 계획에 따라 공원 기능이 상실될 것이므로 지역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건립을 건의하였다.
 

또한 현재 비산교 하부도로를 개선하고 있지만, 현재 이 하부도로를 이용하는 차량이 많아 교통체증이 있고 향후 덕천지구 아파트 입주가 시작되면 교통대란이 예상되므로 중장기적인 덕천지구 교통개선 대책 마련을 요구했다.  
 

심 위원장은 “시공사의 문제로 인한 공사 지연은 해결되었으므로 주민들이 안심하고 불편하지 않도록 공사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며, “쌈지공원은 공원기능이 상실되었으므로 주차장으로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으로 판단되며 덕천지구 교통개선을 위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