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용인시의회 최원식,남홍숙,박만섭 의원, 제3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김대영 기자 | 기사입력 2016/01/26 [16:59]

용인시의회 최원식,남홍숙,박만섭 의원, 제3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김대영 기자 | 입력 : 2016/01/26 [16:59]


용인시의회(의장 신현수)는 26일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주최로 남양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최된 제3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최원식, 남홍숙, 박만섭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최원식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남홍숙 의원은 행정개선 분야, 박만섭 의원은 예산절감 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원식 의원은 “용인은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발전 가능성이 충분한 도시이며 많은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문화적으로 더 많은 정책 지원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정책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남홍숙 의원은 “작은 노력이나마 크게 평가해주시고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현실 속 관행에 익숙해지다 보면 합리적인 판단을 하기 어려워질 때가 있다.  시민을 위한 비전 실현을 위해 행정을 개선하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만섭 의원은 “시민의 혈세인 세금이 올바르게 쓰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의원의 소임이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고 격려의 의미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고 적재적소에 예산이 집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