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마드리갈 싱어즈 제 2회 정기연주회

김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12/08 [14:50]

평택마드리갈 싱어즈 제 2회 정기연주회

김대영 기자 | 입력 : 2015/12/08 [14:50]

어제의 희생 , 내일의 희망
 
 평택대학교 음악학과 학생들과 엄격한 오디션에서 뽑힌 교직원 및 평택시민들로 이루어 진 평택마드리갈 싱어즈는 재미와 감동을 주는 합창단으로 2015년 12월 11일 (금) PM 7:30 평택대학교 90주년 기념관에서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올해는 각종 테러와 메르스로 인한 희생자를 추모하는 연주로 첫순서를 꾸몄으며 ’가브리엘 포레‘의 레퀴엠’ 전곡과 누구나 함께 부를 수 있는 가요와 영화음악등의 합창음악을 멋진 연출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 순서로는 감동적인 프랑스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합창버전으로 새로운 형식의 극 음악을 청중 앞에 선보일 것이다.
 

 이 합창단은 대학과 지역의 상생 발전을 이끌며 평택시 문화예술 활성화 선도에 기여한 공로로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시사투데이 주최 주관)을 수상하였다.

또한 평택마드리갈 싱어즈는 올해 1월 미국 LA에서 열린 신년음악회 초청공연을 진행하며, 현지 교민들들 비롯해 각계의 찬사를 받았다. 이들의 공연 들이 한⦁미 문화 교류에 기여한 바를 높이 평가받아 LA 시의회가 합창단과 평택대학교에 문화 예술공로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평택마드리갈 싱어즈는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행사에도 참여하여 평택시 문화수준 제고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의 지휘에는 단장인 김형기(평택대 교수), 연출 박성찬(중부대 교수)이 맡고 있으며 반주 민윤미, 신혜영, 테너 강신모, 소프라노 이은선, 바리톤 나유석이 출연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