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아동양육시설 ‘신애원’에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위한 감사행사 열어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5/11/16 [10:56]

고양시, 아동양육시설 ‘신애원’에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위한 감사행사 열어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5/11/16 [10:56]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14일 관내 아동양육시설인 신애원(원장 김미영)에서 한 해 동안 아이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약 200여명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1부 시상식에서는 꾸준히 자원봉사 및 후원을 아끼지 않은 기업체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신애원에서 성실히 생활해 온 아동들에게 모범아동 표창을 자체 제작해 전달했다.
 

2부 축하공연에서는 김미영 원장을 단장으로 한 신애오케스트라의  공연과 피아노 독주 등 연주가 이어졌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자원봉사자와 신애원 가족 모두 함께 합창하며 공연을 마쳤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 A씨는 “우리 아이들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지만 꿋꿋하고 건강하게 사회의 일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은 민·관이 함께 할 때 그 효과가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