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의회 새누리당의원들과 함께 준비해요~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0/21 [15:52]

안양시의회 새누리당의원들과 함께 준비해요~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0/21 [15:52]


민족의 염원 통일! 

안양시의회 교섭단체 새누리당의원(대표 심재민의원) 12명은 15일 통일의 싹을 틔우기 위해 통일나눔 기부에 자율적으로 참여하기로 뜻을 모으고 통일나눔펀드에 가입하는  기부약정서를 작성하여 「통일과 나눔 재단」관계자에게 전달했다.
 

심재민 대표를 비롯한 새누리당 의원 모두는 의정활동도 열심히 펼치면서 우리 온  국민의 염원인 통일을 앞당기고 보다 현실적인 측면에서 접근하기로 하고, 작은 물방울이 모여 큰 강물을 이루듯, 그 뜻을 합쳐 통일의 기운으로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통일나눔 펀드는 남북 분단을 극복하고 한반도 통일의 초석을 다지기 위한 통일기금으로서 「통일과 나눔 재단」이 남북 동질성 회복, 공감대 확산, 북한 인권과  북한 어린이지원, 북한 보건향상, 이산가족 상봉 등 대북교류 협력 지원과 남북한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 5월 설립돼 현재 모금운동을 펼치고 있다.
 

안양시의회 천진철 의장은 새누리당 의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통일을 위한 작은 발걸음을 내딛는 데에 의미가 있다며 “우리 의원들의 통일을 향한 순수한 마음이  시민들에게도 전해져 통일에 대한 염원이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