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7동 ‘사랑의 고추장 담가드리기’후원 행사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0/20 [16:55]

광명7동 ‘사랑의 고추장 담가드리기’후원 행사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0/20 [16:55]


○광명7동 관내 저소득 70가정에 직접 담근 고추장을 후원해


광명7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강종식․전창남)는 10월 20일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복지 사각지대 등 70개 가정에  ‘사랑의 고추장 담가드리기’ 지원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에 홀로 끼니를 제대로 챙겨 먹기 힘든 가정의 식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하는 의미에서 마련했다. 봉사자들은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고추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했으며,  이날 오후부터 각 가정에 고추장을 전달했다.
 

전창남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지만 우리 봉사자들이 정성껏 만든 고추장이니 맛있게 드시고 모두 항상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홍성원 광명7동장은 “지역 유관단체에서 생활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매번 적극적인 봉사로 후원 활동에 힘써주셔서 감사하고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고추장을 전달 받은 광명7동 김○○ 어르신은 “자녀들도 신경 쓰기 힘든 부분을 새마을 봉사단체에서 도움을 주니 항상 고맙다. 고추장이 맛이 좋아 잘 먹겠다.”고 감사말씀을 전했다. 
 

한편, 광명7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홀몸어르신 반찬배달봉사, 어르신을 위한 템플스테이, 노인 관련 행사, 기타 지역 행사 및 축제, 관내 방역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