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제4회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 성료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0/19 [10:27]

의왕시 제4회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 성료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0/19 [10:27]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7일 지역 유소년들과 축구 클럽 38개팀 3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풋살페스티벌에서 유년부는 ‘FC꿈누리C’팀, 초등 1~2학년부는 ‘FC히어로B’팀, 초등 3~4학년부 ‘T주니어B’팀, 초등5~6학년부는 ‘JP사커A’팀이 각각 우승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최우수선수로는 매 경기마다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JP사커팀의 권대환 선수(내동초5)가 선정돼 “의왕시장 표창장”의 주인공이 됐다.

 청소년수련관은 이번 풋살 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수련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청소년 자치기구를 통한 체험거리와 먹거리 판매 등으로 청소년 축제로 승화시키면서 이날 가족과 함께 대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먹거리 판매 등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올 겨울 참여한 청소년들이 직접 연탄을 구매해 연말연시에 관내 독거노인과 불우한 이웃을 도울 예정이라고 수련관은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풋살 페스티벌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발전시켜 청소년들의 경기력 향상과 함께 많은 청소년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지역 축제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