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코스모스와 함께 가을 정취 만끽하세요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0/13 [13:30]

의왕시, 코스모스와 함께 가을 정취 만끽하세요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0/13 [13:30]


- 의왕시 오전동, 내손동 코스모스 꽃밭에서 17일 작은 예술제 개최

 의왕시가 코스모스와 함께 하는 작은 축제를 마련, 짙어 가는 가을 시민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물한다.
 

 시는 내손어린이공원(대림e편한세상 5단지 앞 학교부지)과 오전동 꽃길공원(모락중학교 맞은 편)에 조성한 코스모스 꽃밭에서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꽃밭 걷기, 사진 찍기, 예술공연 등 시민들과 함께하는 작은 예술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손2동 e편한세상아파트 5단지 앞 학교부지와 오전동 꽃길공원은 지난 2013년까지 관리되지 않는 유휴지로 방치되어 있었으나, 현재는 봄‧가을 개화기에 맞춘 유채꽃과 코스모스 등 아름다운 철꽃들이 식재되고 다양한 편의시설 등을 갖춘 지역의 대표적인 산책 명소로 탈바꿈했다.

 현재 내손동 학교부지에는 9,000㎡의 부지면적에, 오전동 꽃길공원은 약 3,300㎡의 면적에 코스모스 꽃밭이 조성된 상태며, 최근 개화기를 맞아 만개하면서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시는 코스모스 꽃밭에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17일 내손동 학교부지 꽃밭에서는 의왕여성대학 예술단의 통기타, 전통민요, 밸리댄스, 풍물공연이 펼쳐지고, 오전동 꽃길공원에서는 통기타와 나눔색소폰 공연 등이 진행진다. 또한 연합포토클럽과 연계해 무료 사진 찍어주기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지역의 대표적인 산책 명소로 다시 태어난 두 공원이 앞으로 가족과 함께 거닐고 힐링하며, 시민들의 문화 욕구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도심 속 최상의 여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