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의회 박환우 의원 주관 노후산업단지 유해화학물질 관련 정책토론회

김대영 기자 | 기사입력 2015/10/06 [13:14]

평택시의회 박환우 의원 주관 노후산업단지 유해화학물질 관련 정책토론회

김대영 기자 | 입력 : 2015/10/06 [13:14]

‘노후산업단지 유해화학물질 지역사회 알권리 보장을 위한 정책토론회’ 마련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박환우의원(새정치민주연합‧다선거구)이 오는 13일(화) 오전 10시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노후산업단지 유해화학물질 관련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박환우의원은 평택시 주거지역 인근 노후산업단지 유해화학물질 유치에 따른 지역사회 알권리 보장을 위해 토론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박환우의원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토론회에는 이윤근 노동환경건강연구소 소장이 ‘산업단지와 지역주민의 안전과 건강문제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주제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토론에는 박환우 시의원, 변신철 평택시 산업환경국장, 노상섭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과장, 서광돈 평택여자고등학교 교장, 이종욱 세교동단체협의회 회장, 세교중, 평택여고 학부모(학생)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박 의원은 “평택시 노후산업단지 내 대기오염물질 배출로 인한 악취 문제로 집단민원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책마련이 시급하다” 며 “앞으로 노후산업단지 주변지역 주민피해 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