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북한도발 후 전역연기한 국군장병에게 광명동굴 초대권 증정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9/02 [14:39]

광명시, 북한도발 후 전역연기한 국군장병에게 광명동굴 초대권 증정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9/02 [14:39]


- 일촉즉발 위기상황 속  전역연기 의지 밝힌 장병 80여명에게  초대권 증정 뜻 육군에 전달
- 광명동굴, 연인들이 뽑은 ‘최고의 이색 데이트코스’에 선정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북한의 포격도발로 한반도에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에서 전역을 연기하고 ‘내 손으로 대한민국 지켜내습니다’ 라는 일전불사의 각오로 임무 수행 의지를 밝힌 국군 장병 80여 명을 격려하는 뜻에서 연인들이 뽑은 ‘최고의 이색 데이트코스’ 인 광명동굴 초대권을 증정하고 싶다는 뜻을 지난 8월 27일 육군본부에 전달했다.
 

이에 대해 육군본부 관계자는 해당 전역 장병들을 대표해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광명동굴 초대권 증정에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광명시에 전달했다.
 

광명동굴 초대권 사용 기간은 1년으로 장병들은 가족·연인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에서 최고의 이색 데이트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광명동굴은 장소 추천 서비스 ‘플레이스픽’ 이 회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재미는 필수 색다름은 덤, 이색 데이트장소’ 에 거제 덕포해수욕장, 전주한옥마을과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나라의 위기상황에서 전역도 연기하면서 까지 나라를 지키겠다는 강한 결의를 보인 국군 장병들에게 많은 시민들이 격려와 응원하는 것을 보고 값진 전역의 기쁨을 가족·연인과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광명동굴에 초대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