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NH은행 광명시지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1억원 기탁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8/26 [16:59]

NH은행 광명시지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1억원 기탁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8/26 [16:59]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서일동)는 26일 NH은행 광명시지부로부터 희망성금 1억 원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에는 양기대 광명시장, NH은행 광명시지부 한재봉 지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일동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희망성금은 NH은행 광명시지부가 광명시 내 지역사회 내 존재하는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을 위한 긴급 생계비, 의료지 지원 등의 희망을 지원하는 재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광명시 양기대 시장은 "광명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변함없이 도움을 주는 농협은행 광명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가 이 기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NH은행 광명시지부 한재봉 지부장은 "작년에 이어 우리 은행이 광명시 이웃을 위한 약속을 지켜 기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광명시 이웃들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NH은행과 광명시지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은행 광명시지부는 기금과 현물을 통해 광명지역 저소득주민 긴급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과 장학사업, 복지사각지대 쌀 지원 등, 지역사회 내 사회 공헌 사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위해 본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