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 경영전략 선포식’은 도시공사의 새로운 비전과 미션을 비롯한 CEO 경영전략을 보다 체계적으로 수립해 공사의 경영이념을 달성하고 바람직한 미래상을 제시하고자 추진됐다. 이성훈 사장은 “CEO를 중심으로 의왕시민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한 행복경영(Happiness Management), 감동경영(Emotion Management), 나눔경영(Divide Management)을 실행하는 것이 이번 전략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신 경영전략을 ‘헤드 매니지먼트(H․E․D Management)”라고 압축해 설명하며, CEO를 중심으로 전직원이 소통하고 화합하며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도시공사가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기 전략이라고 풀이했다. 이 사장은 이날 “신 경영전략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임기 내 반드시 경영목표를 달성해 지역사회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성훈 사장은 취임 이후 우수공기업 도약을 위해 경영진에서 현장 일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공감하고 실천할 수 있는 미션과 비전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지난해 10월 전 직원으로부터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미션 및 비전을 선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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