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양주시 건강달리기 대회 성황리 종료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4:02]

양주시 건강달리기 대회 성황리 종료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11/11 [14:02]

▲ 양주시 건강달리기 대회 성황리 종료


양주시가 지난 10일 옥정호수공원에서 열린 ‘2024년 양주시 건강달리기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임재근 체육회장, 손문환 양주시육상연맹 부회장, 시의원 등 많은 내빈과 마라톤을 사랑하는 양주시 및 인근 지역 육상인 8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대회는 옥정호수공원 야외무대를 시작으로 산책로를 지나 참수물교에서 반환하는 5km 걷기 코스와 10km 달리기 코스 2가지로 구성해 진행했으며, 10km 남·여 수상자에게는 상금 및 트로피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날 대회에는 안전을 위해 양주경찰서, 양주시육상연맹 관계자 등 80여 명을 도로 통제 및 안전 관리 요원으로 배치하고 구급차도 대기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한 결과 사고 없이 무사히 마무리됐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사전공연과 다양한 먹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 구성으로 즐거웠다고 평가했으며, 아름다운 양주시 옥정호수공원의 산책로 풍경에 감탄하며 내년 대회에도 참가 의사를 밝혔다.

이날 5km 걷기 코스를 시민과 함께 참여한 강수현 시장은 “오늘 참가해 주신 모든 분이 아름다운 옥정호수공원의 산책로 풍경을 즐기면서 부상 없이 안전하게 완주하길 바라며, 내년에도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