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과천시 문원동,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 개최

문원동 체육회와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유치원생과 초등생 26개 팀 참가해 뜨거운 열기 속 경기 펼쳐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10/28 [12:45]

과천시 문원동,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 개최

문원동 체육회와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유치원생과 초등생 26개 팀 참가해 뜨거운 열기 속 경기 펼쳐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10/28 [12:45]

▲ 과천시 문원동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에서 신계용 과천시장이 아이들에게 메달을 걸어주고 있다


과천시 문원동은 26일, 문원청계마을 풋살장에서 ‘어린이 축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문원동 체육회와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150명이 참가해 학년별로 26개 팀을 이루어 팀 대항전을 펼치며 실력을 겨뤘다.

경기 후에는 승패에 상관없이 모든 팀에게 축구공이 전달돼 아이들은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축구 페스티벌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선수 어머니들이 참여한 이벤트 경기와 문원동 부녀회에서 준비한 간식도 큰 호응을 얻으며 아이들과 주민들이 함께하는 따뜻한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지역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소중한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섭 문원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과천의 축구 꿈나무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체육 활동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체육회와 협력해 아이들이 활기차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