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군포시 수리동새마을부녀회, 적십자사 수리동 봉사회 사랑나눔 성금 전달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7/09 [16:39]

군포시 수리동새마을부녀회, 적십자사 수리동 봉사회 사랑나눔 성금 전달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7/09 [16:39]

- 수리동 자치문화대축제 먹거리장터 판매수익으로 이웃사랑 실천
 
수리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명자)와 대한적십자사 수리동 봉사회(회장 이선희)는 9일 수리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만 원과 10kg들이 쌀 5포를 기탁 전달식을 가졌다.

기탁된 성금과 백미는 지난 4월 수리동 자치문화대축제 시 불우이웃을 돕기위한 먹거리 장터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조손가정과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등 5가구를 선정 생계비와 긴급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행사에 앞장서 온 김명자 새마을부녀회장과 적십자사 수리동봉사회 이선희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 장학금과 이웃주민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회원 모두가 앞장서 나가자”라고 강조 했다.
 
성백연 수리동장은 지난 “지난 수리동 자치문화 대축제와 장터를 성황리에 마쳐 오늘 이웃사랑의 나눔행사를 가질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지역주민과 관내 단체장,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이웃사랑과 배려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참봉사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리동 직능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당부 하면서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