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소상공인·대형마트·기업 상생 위한 '금오상생페스타' 개최

트로트 가수 장민호·홍진영, 아이돌그룹 아르테미스 공연 출연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09/25 [11:45]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소상공인·대형마트·기업 상생 위한 '금오상생페스타' 개최

트로트 가수 장민호·홍진영, 아이돌그룹 아르테미스 공연 출연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09/25 [11:45]

▲ 포스터


소상공인·대형마트·기업의 상생의 가치와 협력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금오동 상권의 활성화 및 시민 문화생활 기회 제공을 위해 추진하는 특별한 행사 ‘금오상생페스타’가 오는 28일 홈플러스 앞 대로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하고 금오먹자골목상인회 및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주관하며, 관내 기업 및 농협, 의정부 홈플러스 등의 기부금과 경품을 후원해 진행된다.

이날 무대공연에 앞서 행사장에서는 금오먹자골목상권내 행사참여업소에서 소비한 영수증 증빙 시 지역화폐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와 경품 증정 ‘룰렛 이벤트’ 등 상권활성화 이벤트뿐만 아니라 ‘페이스페인팅’, ‘뷰티체험’,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특히, 무대공연으로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홍진영, 아이돌그룹 아르테미스의 공연이 준비돼 가을 주말 저녁 시민들에게 흥겨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날 행사를 위해 의정부 홈플러스 앞 대로는 28일 0시부터 29일 새벽 3시까지 차량통행이 통제되며, 버스 노선이 우회 노선으로 변경되어 운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