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부녀회, 명절 음식 나눔 행사로 따뜻한 온정 나눠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9/18 [14:10]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부녀회, 명절 음식 나눔 행사로 따뜻한 온정 나눠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4/09/18 [14:10]

▲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부녀회와 협의회는 지난 12일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명절 음식 온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부녀회와 협의회는 지난 12일 철산1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명절 음식 온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새마을부녀회와 협의회는 직접 준비한 모둠전과 나박물김치를 50가구의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묻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박현자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명절 음식으로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정성껏 만든 전과 나박물김치가 맛있게 전해져,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미 철산1동 동장은 "새마을부녀회와 협의회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명절 음식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는 자리로, 취약계층이 보다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새마을부녀회와 협의회는 매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