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청소년 경연 'Youthful Contest in 의왕' 성료

의왕시청소년재단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1:11]

의왕시 청소년 경연 'Youthful Contest in 의왕' 성료

의왕시청소년재단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09/09 [11:11]

▲ 의왕시 청소년 경연 ‘Youthful Contest in 의왕’성료


의왕시청소년재단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함께하는 청소년 댄스·보컬 경연 ‘Youthful Contest in 의왕’이 지난 8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Youthful Contest in 의왕’은 청소년의 예술적 끼와 재능,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청소년 경연의 장이다. 이날 경연에는 지난 8월 25일 예선에 참가한 의왕시 중·고등 청소년 댄스·보컬 29팀(총 86명)의 청소년 중 우수한 성과를 얻은 19팀(총 69명)이 출전했다.

경연 결과, 댄스 부문은 중등부는 플랙스팀(백운중학교), 고등부는 포스팀(우성고등학교)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우수상은 △중등부 에이블팀(의왕부곡중학교) △고등부 오브팀(연합팀), 장려상은 △중등부 스파디팀(갈뫼중학교) △고등부 K·H팀(연합팀)이 수상했다.

보컬 부문에서는 △중등부 임○원(의왕부곡중학교) △고등부 프라이데이(백운고등학교)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중등부 조○우(모락중학교) △고등부 서○민(한림예술고등학교)이 우수상, △중등부 김○우(의왕부곡중학교) △고등부 권○민(우성고등학교)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의왕시청소년재단 원억희 대표이사는“의왕시 청소년들이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활동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