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오는 21일, 고양시 중장년 일자리박람회 개최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5/05/15 [14:01]

고양시, 오는 21일, 고양시 중장년 일자리박람회 개최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5/05/15 [14:01]
지난달 21일 1만여명이 참여한 『청년드림 잡 페스티벌(job Festival)』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 고양시(시장 최성)가 이달 21일(목) 덕양구청에서 ‘2015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 를 개최한다.
 
이날 박람회에는 (주)에이스메디칼, 오토팩코리아 등 고양시 관내 및 인근지역의 30여개 강소기업이 참여하여 15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모집직종은 사무직, 상담직, 생산직, 기술직, 시설관리직, 서비스직 등 다양하다.
 
행사장에서는 현장면접 외에도 이력서 클리닉, 사진촬영, 지문인적성검사 등 취업지원 서비스는 물론 캐리커처 등의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덕양구청 1층에는 전문 직업상담사가 배치되어 기업의 채용 조건을 상세히 설명해주고 구직자에게 맞는 기업을 소개해주는 현장매칭관을 운영, 박람회를 찾은 구직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행사는 고양시와 고용노동부 고양지청, 고양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의 자세한 채용정보는 고양시청 일자리센터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양시는 매월 청년, 중장년, 경력단절여성, 장애인 등 계층별로 채용박람회를 실시하며, 또 중장년 구직자를 위한 ‘4050원스톱Day' , 청년층을 위한 ’캣취업‘ 프로그램, ’청년드림데이‘ ’청년잡클리닉‘,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취업희망의 날‘, 고령자를 위한 ’경비짱‘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매월 상시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음달 박람회는 25일(목) 「'청년 잡 페어(job Fair)’」 행사로 준비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