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김대균의 진달래 프로젝트: TOEIC PART 7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4/03/24 [17:19]

김대균의 진달래 프로젝트: TOEIC PART 7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4/03/24 [17:19]
1. 도서명 : 김대균의 진달래 프로젝트: TOEIC PART 7
2. 저자: 김대균
3. 정가: 18,900원
4. 출간일: 2014년 3월 25일
5. ISBN: 978-89-349-6707-1 (14740)
978-89-349-6536-7 (세트)
6. 쪽수: 666쪽(본책 426쪽, 정답과 해설 240쪽)
7. 판형: 188☓257mm
8. 분류 : 국내도서> 외국어> 영어 > 토익

 
9. 책 소개
완벽한 문제 20세트가 고스란히 비법이 되고 실력이 된다.
‘비법 없다’는 파트 7에서 ‘진짜 비법’은 바로 이것!
역시 김대균! 대한민국 토익 멘토 김대균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토익 파트 7의 결정판
 
토익 세계최다 실전응시 만점 강사, 한·일 동시 990만점. <한국경제신문> 토익 강사 1위, EBS 토익 10년 연속 인기 강의 중, 일본으로 수출한 토익 책만 18종,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 17년 연속 최장수 토익 강사. 김대균의 기록은 곧 토익의 기록이다! 어떻게 최단기간에 최적의 방법으로 토익 파트 7을 완성할 것인가. 방법은 진/달/래, 대안도 진/달/래!
단숨에 문제의 포인트를 파악하는 ‘질문 유형 숙지법’부터 지문의 종류에 따른 구조적 특징 파악법과 효과적 접근법, 파트 7의 시간문제를 극복하는 ‘스피드 리딩 비법’과 문제 유형별․난이도별로 학습하는 스마트 학습법, 시험 직전용 실전테스트까지. 입문자부터 만점을 노리는 수험생까지 빠르게 독해 문제에 적응하고 최고의 실력까지 갖추는 진정한 명품 파트 7. 김대균의 진/달/래 프로젝트, 토익 파트 7 제대로 임자를 만났습니다.
 
10. 책속에서
기본적인 요령은 있다. 광고, 편지, 회람 등의 주제는 초반부에서 찾을 수 있고,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는가?’ 같은 질문에 대한 단서는 지문 끝에서 찾을 수 있으며, * 또는 ( )로 표시된 부분이나 작은 활자체로 된 부분은 필히 꼼꼼하게 읽어둬야 한다는 것 정도는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한다. 이 같은 기본적인 요령을 무시하면 Part 7을 제대로 풀기 어렵다. 이런 정보는 토익 수험자들에게는 상식이나 마찬가지다. (5쪽)
 
본서를 활용하는 수험생들은 제일 먼저 시계를 준비하자. 50분 안에 한 세트를 풀 수 있도록 시간을 정해 놓고 연습해야 한다. Part 7은 시간과의 싸움이기 때문이다. 본서는 점진적으로 길고 어려운 문장들에 대한 이해력과 속독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므로 뒤로 갈수록 시간이 더욱 촉박하게 느껴지겠지만 정해진 시간 안에 한 회차를 모두 풀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는다. (6쪽)
 
마지막으로 간단한 오답노트를 만들어 자신이 어느 유형에 약한지를 파악하고 분석하자. 즉, 주제를 묻는 문제, 유추 문제, 동의어 문제, 세부사항 문제, NOT이 들어간 ‘다음 중 ~가 아닌 것은?’에 해당하는 문제들 중에 무엇에 약한지 스스로 진단해보고 반성하는 것도 중요한 기본이다! (6쪽)
 
Part 7의 지문 유형은 매우 다양하다. 여기서는 편지 , 이메일, 팩스 , 회람 , 공지, 안내 유형, 광고 및 기사 유형, 지시, 정보 및 각종 양식 유형, 이중 지문 유형으로 분류한 후 각각 예제를 실어 각 유형별로 지문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그리고 어떤 문제들이 출제되는지,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설명했다. (특히 시험장에서 문제지에 빠진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라는 안내 방송이 나올 때에 여러분은 article이 몇 개나 나오는지 Double Passages의 문장 길이는 얼마나 긴지 미리 파악해두는 것이 좋다. 그래야 좀 더 집중력 있게 시간 안배를 할 수 있다.) (8쪽)
 
 11. 저자 소개
김대균
*토익 세계 최다 실전 응시(200회 이상) 만점 강사, 한·일 동시 만점
*<한국경제신문> ‘잡앤조이’ 토익 강사 1위
*EBS 토익 10년 연속 강의 중
*일본으로 수출한 토익 수험서만 18종, 토익 한류의 중심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토익 수험서 베스트셀러 기록
*17년 연속 최장수 토익 강사
YBM e4u 종로본원 대표강사이자 토익·텝스 전문 삼성동 김대균어학원 원장.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특별 장학생으로 입학했으며,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1992년 〈TIME〉 강의를 시작으로, 연세어학당과 서강대학교에서 토익, 토플, Vocabulary, Reading 등을 강의하였으며 〈서울경제신문〉〈TIME〉 등의 ‘주요 기사 전재’ 칼럼의 번역을 총담당했다. 1996년부터 YBM 시사어학원 종로본원에서 토익 강의를 본격 시작하였으며, 1997년부터 매회 토익 시험을 치르며 최다 응시·최다 만점 등 수많은 기록을 스스로 갱신해가고 있다. 김대균만의 토익 노하우가 살아 있는 김대균 TOEIC 홈페이지(www. kinglish.com)를 운영하면서 독자들과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토익 멘토로서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어 주고 있다. 저서로 〈토익, 답이 보인다〉 시리즈와 〈김대균의 진달래 프로젝트: TOEIC LC/RC 종합서〉〈김대균의 진달래 프로젝트: TOEIC VOCA〉등 40여 종이 있으며, 다수의 책이 해외에서 번역 출판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
이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