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광명7동 제43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5/08 [15:31]

광명시, 광명7동 제43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5/08 [15:31]


광명시 광명7동(동장 김하규)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강종식․전창남)는 지난7일 관내 경로당 회원과  저소득 계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더그랜드웨딩홀에서 어버이날 경로잔치를 열었다.
 

어버이날을 맞아 인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경로잔치를 열었으며, 이날 경로당 회원 200여명과 각 통장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 노인 100여명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하여 새마을협의회에서 준비한 따뜻한 갈비탕과 잔치음식을 제공하였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 및 통장협의회에서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음식을 대접했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김OO 어르신(만78세)께서는“평소 나를 돌보는 자식이 없고 생활형편도 어려워 혼자 쓸쓸하게 어버이날을 보내야 했는데 이렇게 경로잔치에 참석하여 맛있는 음식 대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강종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인 만큼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으며, 김하규 동장은“효 실천을 위해 행사에 적극 협조해 주신 유관단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 공경하는 마음으로 광명7동을 이끌어가겠다.”고 뜻을 전했다.
 

또한 광명7동 사랑나눔봉사회 유상기 회장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기념품(휴대용 물병)을 후원하여 참석 어르신 모두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한편 이날 어버이날 행사 전, 광명7동사랑나눔봉사회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어려운 어르신에게 실버카 20대와 저소득가정의 청소년 1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